제1조 (목적)

  • 본 약관은 주식회사 대현(이하 “당사”라 칭함)이 운영하는 씨씨콜렉트 Mileage 카드(이하 “카드”라 칭함)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제반 사항을 명확히 규정함으로써, 회원에 대한 고객 서비스 증진과 이용자의 불이익을 최소화함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 1. 카드 회원(이하 “회원” 이라 칭함)이란 이 약관을 승인하고 당사에 개인회원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한 자로서, 당사가 정한 자격 기준에 의하여 회원으로 등록된 사람을 말합니다.
  • 2. '카드’란 회원으로 가입한 자에게 발급하여, 포인트 적립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승인된 카드를 말합니다.
  • 3. '적립포인트’란 회원이 매장에서 당사의 상품 구매금액에 대해 약정된 적립률에 따라 부여 받은 포인트를 말합니다.
  • 4. '카드 가맹점'(이하 “매장”이라 칭함)이란 당사에서 운영하는 또는 별도의 계약을 체결하여 이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 및 운영 하기로 한 정상 매장으로, 당사가 운영하는 의류브랜드 CC collect 전국 대리점 매장을 기본으로 합니다.

제3조 (회원가입 및 탈퇴와 자격상실)

  • 1. 당사 매장에 비치된 카드 가입신청서를 작성한 후 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 제고, 활용에 관해 동의하시면 카드 발급과 동시에 회원가입이 됩니다.
    (단, 만14세 미만이면 회원가입 불가)
  • 2. 회원이 탈퇴를 하고자 할 경우 매장 방문이나 고객서비스 팀으로 탈퇴 신청하시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탈퇴처리가 가능합니다.
  • 3. 카드 가입신청서 작성시 허위로 작성한 경우나, 이 약관 또는 관계법령이 정한 사항을 위반 시 카드 회원자격이 상실됩니다.
  • 4. 회원자격의 유효기간은 최초 가입 시 발급일로부터 2년이며, 최종 구매 일로부터 2년간 자동 연장됩니다. 최종 구매 일로부터 2년간 구매실적이 없는 경우에는 회원자격이 자동으로 상실됩니다.
  • 5. 카드회원 자격이 상실되시면, 누적포인트는 자동소멸 됩니다.

제4조 (카드의 이용 및 운영)

  • 1. 회원은 매장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 카드를 제시하여, 구매금액의 일정률을 포인트 점수로 부여 받을 수 있으며 누적된 포인트는 상품 구매 시 금액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 카드는 매장에서만 발급 가능하며,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고, 본인 이외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할 수 없습니다.
  • 3. 회원은 개인정보 및 기타 변경사항이 있을 시 매장 및 고객서비스 팀으로 통보하여 정보를 수정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함으로 생기는 불이익은 회원 본인의 책임입니다.

제5조 (포인트 적립 및 사용)

  • 1. 포인트 적립 및 조회
  • - 카드 회원이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경우 결제금액의 5%(정상~20% 세일판매)가 적립되며 20%초과 세일 구매시나 위탁상품 구매 시에는 적립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 적립률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부정구매로 판단될 시 적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 적립 포인트 확인은 당사 매장 및 고객서비스 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 포인트 사용(상품구매 시)
  • - 포인트 환산 기준은 1점당 1원으로 산정하며, 누적포인트가 20,000점 이상일 경우 당사 매장에서 상품구매 시, 현금과 같게 사용 가능합니다.
  • (단, 포인트는 현금 환원이 불가합니다.)
  • - 포인트 적립 후 다음날부터 사용 가능하며, 적립 시점으로부터 2년 이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2년이 지난 시점에 자동소멸 됩니다.
  • 3. 포인트 정정
  • 포인트 적립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으로부터 30일 이내에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 또는 해당 매장의 동의를 받아 서면으로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 당사는 회원의 정정 요청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 활용 및 제공)

  • 1. 당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본 약관의 이행과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우편, 전화, SMS서비스 및 E-mail 등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2. 회원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당사와 특별제휴가 있거나 공정거래법상 당사 관련회사에 한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7조 (반품 및 교환)

  • 1. 적립한 포인트로 구입한 상품을 반품할 경우 다시 적립포인트로 환원해줍니다.
  • 2. 상품 구매 시 여러 가지 방법으로 결제(적립포인트, 신용카드, 현금 등)후 상품 반품 시 적립포인트를 우선 환원합니다.

제8조 (카드의 분실 및 재발급)

  • 1. 회원이 카드를 분실이나 도난 당한 경우에는 즉시 당사로 통지하여야 하며, 카드 분실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2. 회원의 카드 재발급 신청을 받은 당사나 매장은 카드를 재발급하여 회원이 매장에서 직접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제9조 (카드의 서비스종료)

  • 카드 포인트 서비스를 종료할 경우 당사는 3개월 이전에 SMS, 서면, 인터넷(홈페이지), 매장 게시 등의 방법 중 한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통보하며, 서비스 종료일은 회원에게 송부 또는 게시, 공고된 통지서, 게시물에 명시된 일자로 합니다.

제10조 (약관 개정)

  • 본 규약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SMS, 서면, 인터넷(홈페이지), 카드발급 매장 게시 등의 방법 중 한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발효 예정일로부터 30일 이전까지 회원에게 통지하며, 회원이 발효 예정일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을 때에는 변경된 규약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개정되는 규약의 시행일은 송부된 통지서 또는 게시물에 명시합니다.

제11조 (약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 및 재판권)

  • 본 약관에 없는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 관례를 따르며, 분쟁이 있을 시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칙

  • 이 약관은 2016년10월06일부터 시행합니다.